대출공부

하나은행 신혼부부전세론으로 1억을 받았는데 만기일이 다가와서 대출 연장을 했습니다. 하나은행 신혼부부전세론 대출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직접 하나은행에 방문해서 대출 만기일로부터 1달전부터 최소 2주전에 방문해야 연장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신혼부부전세론 대출 연장을 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등본이 1부가 필요하고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모두 나와야합니다. 갱신계약서를 썼을 경우 갱신계약서도 필요합니다. 신혼부부전세론이라서 배우자와 함께 2명이 모두 가야 대출 연장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신혼부부전세론 대출 연장 준비물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고, 갱신계약서를 썼을 경우는 갱신계약서도 지참하셔야합니다. 

 

하나은행 신혼부부전세론 대출 후기

 

신혼부부전세론 대출잔액
신혼부부전세론 대출잔액

하나은행 신혼부부전세론을 2년전에 받았습니다. 만기일이 다가오는 것 같아서 신혼부부전세론 만기일을 핸드폰으로 확인하니 2021년 7월 10일이였습니다. 혹시 몰라서 일주일 전에 하나은행으로 전화하니 대출 만기일이 다가오면 순서에 따라서 연장 여부에 대해 전화로 물어본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니 1달전에 전화로 연장하실꺼면 배우자와 방문해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하나은행 부천시청역점
하나은행 부천시청역점

제가 신혼부부전세론을 받았던 하나은행 부천시청역점에 반차를 쓰고 아내와 방문했습니다. 대출받는 곳은 언제나 사람이 가득차있어서 2시까지는 가야겠더군요. 2시에 갔는데 대출받으시려는 분들이 있어서 3시 조금 넘어서야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대출거래 추가약정서
대출거래 추가약정서

대출거래 추가약정서를 쓰라고 주시더군요. 생각보다 두툼해서 약정서에 쓸 것들이 많습니다. 별다른 건 없고, 은행원분께서 체크해주신 부분만 적으면됩니다. 금리인하권에 대해서 물어보니 지금 받는 신혼부부전세론 이자가 제일 낮아서 굳이 금리인하권을 쓸 필요는 없다고 말씀해주시더군요.

 

 

 

 

 

 

 

 

하나은행 신혼부부전세론 대출 연장 후 변경사항

신혼부부전세론 상세정보
신혼부부전세론 상세정보

현재 신혼부부전세론은 대출이율도 2%대로 저렴하게 받고있었는데, 이번에 갱신하면은 대출이율이 2.3%~2.8%로 올라갈 수 있다고 말해주셨습니다. 보증료도 현재는 약 17만원 정도 내고 있는데 20만원 정도 올라갈 수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정확한 이율과 금액은 전산에 넣어봐야 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대출 이율이 낮게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