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공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카카오뱅크에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았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 하는 비대면 대출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일이 생겨서 대출을 받았습니다. 간단하게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받는 방법

핸드폰에서 카카오뱅크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우측 하단에 점3개가 가로로 있는

빨간색 네모칸 안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메뉴가 뜨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대출신청에 마이너스 통장대출을 눌러주세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할 떄만 쓰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합니다. 필요할 때만 꺼내쓰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돈을 채워넣어 이자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1년이상 재직중인 직장인들을 위한 상품이고, 신용점수에 따라서 대출금액은 달라집니다.

복잡한 서류없이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비대면대출로 급한일이 생길 경우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한도와 금리를 조회하고, 재직정보와 소득정보를 확인한 후, 모바일 대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나서 대출 실행을 하면 바로 대출이 완료됩니다. 하단으로 내려서 내의한도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다시 상단에 있는 나의 한도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최하단에 있는 나의한도 확인하기 버튼이나 최상단에 있는 나의 한도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갈 수 있습니다.

 

각종 약관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가계대출 상품설명서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앞에 체크를 해주세요.

 

가계대출 핵심 상품설명서 내용이 나오면

설명서 내용을 읽으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필수동의 항목 앞에 체크표시를 해주어야합니다.

빨간색 네모칸 안을 눌러주세요.

 

필수동의 항목이 나오면 읽어보신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두 체크를 완료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본인인증 항목이 나오는데 본인인증 항목은 캡쳐가 불가해서 캡쳐하지 못했습니다. 
- 본인인증을 완료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본인의 직장/소득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항목이 나오면 직장과 연소득을 입력하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대출신청 금액이 나오고, 연결계좌와 대출사용용도, 대출알림, 이메일을 모두 선택하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최하단에 있는 대출 계약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이너스 통장대출을 신청하시겠어요? 라는 안내문이 나오면 대출신청금액과 대출금리를 한번 더 확인한 후,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대출금리를 계산하는 방법은 아래에 적어놓았으니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대출범위내에서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300만원의 금액을 대출금리 0.5%로 대출 받는 경우 대출금리 계산하는 방법

- 1년 동안 내야할 대출 금리는 대출받은 금액에 대출금리를 곱해주면 됩니다. 300만원을 0.5%의 대출금리로 받을 경우, 150000원의 이자가 발생합니다. 

3000000 x 0.05(대출금리) = 150000 

- 1달에 내야할 이자는 150000을 1년 12개월로 나누면 총 한달에 12500원의 이자를 내면 됩니다.

150000 x 0.12(1년) = 12500

 

이자를 철저히 계산해보시고 만약에 감당을 하지 못할 경우, 대출받는 것을 한번더 생각해보시기바랍니다. 

 

마이너스 통장대출 계약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후기

카카오뱅크로 대출을 받은게 벌써 3번째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을 각각 받은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마이너스 통장대출을 받았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면서 가장 장점은 비대면으로 빨리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면서 카카오뱅크는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대출에서 그렇듯이 대출금리를 잘 계산하여서 감당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대출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대출은 많이 받았지만 항상 감당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받기 때문에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주의하셔서 대출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출을 받았으니 빨리 갚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받았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받았습니다. 갑자기 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급히 받아야하는데 알아보니 카카오뱅크에서 하는 비상금대출이 비대면으로 빨리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급하게 받았습니다

loanstudy.tistory.com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후기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받았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받았습니다.  요즘들어서 돈이 들어갈 일이 많네요. 얼마전에는 카카오 비상금 대출을 받았는데, 대출금을 갚고나니 다시 개인적인 일로 돈이 필요해서 카카오뱅크 신용

loanstudy.tistory.com

카카오뱅크의 비상금 대출이나 신용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전에 제가 포스팅한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